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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상절차안내

상해/질병/여행보험 보상절차 안내

보상절차

상해/질병보험 보상절차 흐름도

보험계약사항(증권번호등), 사고사항 및 질병사항을 사고보고서에 작성하여 진단서 및 치료비영수증 원본을 저희 회사에 제출합니다.
증권번호 및 주민등록번호로 보험가입여부 확인합니다.
접수된 서류에 의하여 상해사고 시 보험기간 내에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의 사고 여부 확인 질병 시 진단명 확인 및 보험기간내의 발병여부를 확인합니다.
손해사정 후 지급할 보험금이 결정되면 3일 이내에 지급하여 드립니다.
단, 제출서류 미비 및 사고조사 필요시 사고현장 및 병원등의 확인으로 인해 보험금 결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은행 원화계좌로 입금시켜 드립니다.

 


 

적하보험 보상절차 안내

보상절차

손해방지조치
증권에 기재된 보험사고 사고내역 접수
서류 및 절차 안내
사고 전반 조사
청구 서류 접수
보상여부 결정
보험금 산출
보험금 지급

 

수출의 경우 증권상 Claim Agent 또는 Setting Agent(당사 해외 지사인 경우가 다수임)에 사고 통보(DDU/DDP 등 D로 시작되는 무역조건이 아닌 한 수입업자(Consignee)가 사고 통보하는것이 Incoterms의 내용에 맞음

 

 


 

운전자/재물/배상책임보험

운전자/재물/배상책임보험의 보상 청구는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
 

콜센터 접수 안내

㈜ 비아이에스 고객센터 (전화가입시 : 1800-9010, 본사 담당자 가입시 : 02-2088-1891~6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(상담가능시간 평일 : 09:00~18:00 / FAX : (02)2088-1673)

 

* 보험금 지급절차

 


 

우편 또는 방문 접수 안내

• 주소 : () 03176  서울시 종로구 경희궁118 2F 기업부

• FAX  : (02) 2088-1673

 

* 보험금 지급절차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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